11월27일까지 5개 에콜리안 골프장서 10개 스포츠 기업 우수 제품 선보여

에콜리안 골프장의 우수 스포츠기업 제품 전시 체험 부스 운영 모습ⓒ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골프장의 우수 스포츠기업 제품 전시 체험 부스 운영 모습ⓒ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정선ㆍ제천ㆍ영광ㆍ광산ㆍ거창 등 5개 에콜리안골프장에서 우수 스포츠기업 제품들을 전시ㆍ체험할 수 있는 홍보관을 운영한다.  전시ㆍ체험 홍보관에서는 공단의 스포츠산업 활성화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우수 스포츠기업 10개사의 제품을 직접 보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부스 운영은 지난 10월 31일 시작된 정선ㆍ제천은 오는 11월13까지, 영광ㆍ광산ㆍ거창에서는 11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며, 현장에서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QR코드 발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단 관계자는 “공단에서 지원하는 우수 스포츠 기업들의 제품을 골프장과 함께 프로모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스포츠 기업들을 위한 여러 지원을 통해 스포츠산업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체험 홍보관에 참여하는 기업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에콜리안 제천 ▲ 파이네크웍스(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 엑스넬스코리아(골프용품) 

에콜리안 정선 ▲ 아이디어링크(스마트 골프스윙 코칭 AI클럽) ▲ 레온(골프 그립 트레이닝 장갑) 

에콜리안 영광 ▲ 엔릿(골프타올, 이어루프, 에어핏토시)▲ 웨스트문(증강현실 골프콘텐츠) 

에콜리안 광산 ▲ 인바디(가정용 체성분분석기) ▲ 제이케이산업(실내자전거) 

에콜리안 거창 ▲ 이온인터내셔널(무릎 마사지기) ▲ 한신제화(다이얼시스템 골프화)

저작권자 © 생활체육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