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오는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홈 개막전 ‘항해시리즈’ 예매를 실시한다.

‘항해시리즈’는 3월 22일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APP을 통해서 예매 가능하며, 선예매는 10시, 일반 예매는 14시부터 가능하다.

구단은 개막전 당일‘항해시리즈’를 기념하여 캐치프레이즈가 담긴 깃발을 든 기수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개막을 알릴 예정이다.

선수단은 ‘항해시리즈’를 맞아 연고지인 부산의 바다를 상징하는 ‘바다 유니폼’을 착용한다. 구단의 대표 색상인 헤리티지 블루로 제작된 ‘바다 유니폼’은 정면에 ‘BUSAN’이 새겨져 있고, 오른쪽 소매에는 광안대교 엠블럼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 아울러‘바다 유니폼’은 이번 홈 개막전뿐만 아니라, 시즌 중 이벤트 데이에도 착용할 예정이다.

한편, 올 시즌 롯데자이언츠는 개막전부터 새롭게 단장한 사직야구장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경기를 더욱 생생하게 볼 수 있는 G-라운드석과 외야에서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외야 테이블석을 신설했다. 또한 크리스피크림 도넛, 보영만두 등 구장 내 식음료 매장 또한 새로워졌다.

앞으로 구단은 새로운 문화 트렌드에 맞춰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생활체육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