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탈출 꿈의학교 활동 통해 경기도사격테마파크 견학

방콕탈출 꿈의학교 경기도사격테마파크 견학 현장
방콕탈출 꿈의학교 경기도사격테마파크 견학 현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14일 경기꿈의학교 방‘콕’탈출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방‘콕’탈출 꿈의학교 활동을 통해 뉴스포츠와 경기도사격테마파크를 견학했다. 

뉴스포츠 활동으로 참가 청소년 간 단합력을 다질 수 있는 협력 공놀이를 했으며 이후 화성시 양감면에 위치한 경기도사격테마파크를 방문해 클레이사격 및 스크린 사격 체험을 진행했다. 

활동에 참여한 정○○(14세) 청소년은 사격을 처음으로 경험해 잘하지 못할까 봐 걱정했는데 걱정과는 다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몰랐던 재능을 발견한 것 같아 매우 기분이 좋고 활동 중 가장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14세) 청소년은 이제 2회기만 남아서 너무 아쉽다. 계속 더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유신 방콕탈출 담당 지도사는 “방‘콕’탈출 꿈의학교는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서로 친해지고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는데 개강 이후 지금까지 청소년끼리 친해지고 서로 어울리는 모습을 볼 때 담당자로서 꿈의학교를 운영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저작권자 © 생활체육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