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한우를 비롯, 기름 및 벌꿀 세트 등 5만∼50만 원대

오크밸리 추선 선물세트 ©오크밸리
오크밸리 추선 선물세트 ©오크밸리

종합리조트 ‘오크밸리’는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1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크밸리 추석 선물세트는 강원도의 청정 자연을 담은 오크밸리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한우와 굴비세트, 실속 있는 홍삼, 와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크밸리 시그니처 선물세트로는 오크밸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 양념 LA갈비가 있다. 또 강원도의 청정 자연과 맛을 그대로 담은 수제 기름 세트와 벌꿀 세트도 있다. 오크밸리 수제 기름 세트는 강원도에서 자란 국내산 참깨와 들깨 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저온압착 방식으로 착유해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아카시아꿀, 밤꿀, 야생화꿀로 구성된 벌꿀 세트는 면역력 증진, 항산화 효과를 지닌 천연 벌꿀 세트로 받는 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횡성 한우 선물세트는 실속형 불고기세트부터 횡성 한우 특유의 풍부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로 구성된 명품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0% 국내산 참조기만을 엄선하여 만든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는 영광 앞바다에서 생산한 천일염으로 간을 해 짜지 않고 고소한 굴비 본연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오크밸리 선물세트는 9월 5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5만원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판매된다. 와인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신선도를 위해 최소 5일 전 주문해야 하며, 보내는 이의 명함과 감사 인사를 선물세트와 함께 동봉해 배송하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생활체육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